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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회규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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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일반사항

  • ALL@CLOUD DEMO DAY에 참가 신청하는 것은 다음사항을 확인 및 동의했음을 의미한다.
  • 가. 대회에서 발생하는 모든 분쟁은 대한민국 사법권과 법원 관할구역 안에 있다.
  • 나. 대회 참가자는 대회 규정에 의한 집행 및 해석에 대한 전권은 주관사에게 있으며, 구속력 또한 주관사에 있다.
  • 다. 대회 진행 중 참가자의 부주의로 발생하는 부상, 손실, 손괴 등에 대해서는 주최 측이 책임지지 않는다.
  • 라. 대회 취지 및 합법적 운영을 방해하는 해킹, 라이선스 위반, 규정 미준수, 부정행위 등에 대해서는 법적 범위 안에서 참가자에게
         그 책임을 물을 수 있다.
  • 마. 대회 제반 규정 및 일정은 대회 주관사가 결정하며, 참가자는 해당사항을 동의해야 한다. 주요 결정사항은 다음과 같다.
  • 1) 대회 운영 및 추후 발생 가능한 문제해결을 위한 규정 변경
  • 2) 국가재난, 자연재해, 테러, 질병 등에 의한 이성적 예측 및 제어 불가능한 일(이를 불가항력이라 함)이 발생한 경우 주요 일자의 변경
  • 3) 기타 주관사가 판단해 그렇게 해야 할 필요성이 있는 사안에 대한 변경
  • 바. 본 규정 외 논란이 있는 경우 위원회 논의를 통해 결정한다.
  • 2. 참가자격

  • 가. ALL@CLOUD DEMO DAY는 일반 부문과 기업 부문으로 나뉘며 팀 단위로 참가 가능하다.
  • 나. 각 팀은 대회 공모 부문별 참가자격을 반드시 준수하여 구성하며, 그 자격은 다음과 같다.
  • 1) 일반 : 대학(원)생, 취업준비생, ICT 기업 종사자 등 일반인
  • 2) 기업 : 업태 및 종목에 상관없이 모든 기업의 소속원으로 구성
  • 다. 모든 참가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팀을 구성하고 등록해야 하며, 팀원은 1명 이상 5명 이내로 구성한다.
  • 라. 본선 진출팀은 이후 더 이상 팀원의 추가 또는 교체가 불가능하며, 단 개인 사정에 의한 일부 팀원의 중도포기는 가능하다.
  • 마. 일반부문 팀 인원은 동일한 지역과 소속(교육기관, 기업, 연구소 등)으로 구성할 필요는 없으나, 기업부문 팀은 동일 기업 소속이어야 한다.
  • 바. 부문 및 분야별 중복지원 불가능, 중복 입상 역시 불가능하다. 다만, 후원기업상의 경우 중복입상 가능하다.
  • 3. 참가등록

  • 가. ALL@CLOUD DEMO DAY 참가자는 참가신청 기간 및 서류에 대한 제반사항을 준수해야 한다.
  • 나. 각 참가자는 응모하는 부문을 선정해 등록기간 내에 대회 공식 홈페이지에 관련 서류 일체를 제출하며, 다른 방법으로는 불가능하다.
  • 다. 참가신청 서류 중 △첨부서류 미흡 △분실 및 누락 △가독 불가 △파일오류 등으로 인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으며,
         기간 내 미제출 시 참가 포기로 간주한다.
  • 4. 출품작

  • 가. 본 대회 출품작은 본선 당일 심사 과정을 통해 출품작 내용이 공개되는 것에 동의한 것으로 본다.
  • 나. 대회 기간 동안 서류 제출, 심사 과정 등에서 확인되는 출품작들의 내용 및 정보 보안은 철저히 유지 된다.
  • 다. 참가팀은 각 출품작들의 지적재산권을 각 팀이 보호해야 한다.
  • 라. 출품작의 저작권은 대회 참가자(팀)에게 있으며, 저작권 관련 책임 역시 참가자에게 있다.
  • 마. 상용화된 작품은 출품할 수 없다.
  • 바. 출품작은 순수 창작물이거나 기존 서비스를 개선해 출품한 작품이어야 한다.
  • 사. 기존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의 개선된 아이디어 출품작은 △기존 서비스의 문제점 및 개선사항 도출 △기존 서비스의 개선 및 추가를 위해
         적용한 개발방법론 등 구체적인 사항을 기재하여 출품해야 한다.
  • 아. 출품작 심사에서 타 대회 입상작, 저작권 침해사례, 모방, 허위, 실행불가, 보안 취약점, 타 대회 입상작의 단순 버전 업그레이드 사실이 발견되면
         그 즉시 대상에서 제외된다. 또한 수상 이후 해당 사례가 밝혀질 경우 수상을 취소한다.
  • 자. 접수된 출품작에 대한 서류 등은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, 참가자는 출품작 접수 이후 시상 전까지 해당 출품작을 다른 용도로
         절대 사용하지 않아야 한다.
  • 5. 본선진출팀 및 수상팀

  • 가. 심사위원회는 예선을 통해 본선진출팀을 정하고 사전에 출품작의 타당성을 검증한다.
         이때 타 대회의 입상 여부에 대한 내용을 중심으로 사실여부를 검증한다.
  • 나. 본선진출팀은 다음 사항이 발견되면 즉시 본선 진출이 취소될 수 있으며, 차순위 본선예정팀을 격상한다.
  • 1) 동일한 출품작으로 타 대회의 입상 대상이 선정된 사실이 확인된 경우
  • 2) 기타 본선진출팀 개인사정 또는 거부 등으로 수상이 불가한 경우
  • 3) 본선진출팀 출품작에 대한 보안분야에 대한 취약점 발견 시
  • 다. 수상작의 저작권은 대회 수상팀이 소유한다.
  • 라. 후원기업에서 출품작에 대한 투자의향이 있을 경우 후원기업 상 신설 및 투자금을 지원할 수 있으며,
         자세한 사항은 대회 기간 내 홈페이지에 안내한다.
  • 마. 참가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충분한 참가팀을 확보하지 못한 경우에는 주관사의 재량에 따라 수상팀 수를 축소 또는 확대할 수 있다.
  • 바. 상은 수상팀의 팀장에게만 수여한다.
  • 사. 수상팀은 수여된 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을 지불해야 하며, VC Angel 투자 미팅, 성과 모니터링, 컨퍼런스 성과발표 등
         후속지원 프로그램 등에 적극 임해야 한다.
  • 6. 지원 프로그램

  • 가. 대회기간 내 오리엔테이션을 통하여 대회 지원 프로그램을 안내하며, 자세한 내용은 추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.
  • 7. 중도 포기

  • 가. 포기팀에 대해서는 당해, 혹은 다음해 참가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다.